MENU

자주묻는질문

  • [환불요청] 교환 및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30

    교환 및 환불정책관련 하여 답변 드립니다^^


    판매자명

    판매회사

    고객문의 대표번호

    판매회사 고객센터(고객응대 요일 시간 안내 포함)

    반품/교환 배송비

    구매자 귀책 / 초기배송비 무료시 무료 배송비 추가 부담

    반품/교환지 주소

    판매회사 주소

    반품/교환 안내

    제조사 구매처에 문의

    반품/교환 기준

    상품 수령 7 이내에 신청하실 있습니다. ,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추가적으로 다음의 경우 해당하는 반품/교환은 신청이 불가능할 있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 제휴 및 광고 문의는 상단 제휴문의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 1:1 상담문의, 네이버 톡톡 및 고객센터 전화로 상담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 시간은 09:30 ~ 18:30 입니다.

  • 아직 앱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후 오픈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상단 제휴문의를 통해 연락을 주셔도 되고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 렌탈 및 창업금융 서비스 전체에 대한 상담비용은 모두 무료 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의 경우 현재 타 플랫폼과 같은 실측 없는 대략적인 견적이 아닌, 실제 창업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오프라인 미팅과 실제 현장 실측을 통한 견적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5만원의 보증금 형태의 선납이 필요합니다.

    해당 보증금은 계약금액에서 차감되는 금액이며, 보다 신중한 결정 및 질적인 상담을 위한 정책입니다.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신청 시 내용은 바로 업체로 전달되어 당일 연락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견적서비스는 무료로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포인트를 다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번호: 22

    위아오너의 포인트는 다른 쇼핑몰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신규 포인트 교환 제휴업체 발생 시 회원 사전 공지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마일리지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번호: 21

    결제 시 마일리지 사용을 선택 후 사용 마일리지를 제외한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 마일리지율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20

    마일리지율의 경우 일반 회원은 구매금액의 1% /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거나 해당 코드 대상 회원은 2% 적립됩니다.

  • 주문하셨던 상품 제공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리며, 응대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위아오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환불요청] 취소 후 환불은 언제 가능한가요?   

    번호: 18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 후 환불 처리까지는 영업일 기준 약 3~5일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우선, 제공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리며 해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위아오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배송안내]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16

    해외 배송은 아직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오픈 시 공지사항을 통해 전달 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15

    상품 제공 업체 배송 정책에 따라 상이하며, 상세한 문의는 제공업체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제 페이지에 각 제공업체의 배송 및 교환 정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4

    배송 소요시간은 업체 및 물품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상세한 문의는 제공 업체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배송비는 각 제공 업체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 시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미 구매한 제품에 대한 확인 시 상품 제공 업체 콜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주문결제]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12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후 지출증빙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결제 진행 시 요청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